일본 도쿄 시부야 스키야키 맛집(단체 예약 가능) / 모모파라다이스 시부야센터가이점 / 정말 강력추천 / 무한리필

# 맛집 정보

  1. 식당 이름 : 모모파라다이스 시부야센터가이점(구 나베조,MO-MO-PARADISE 渋谷センター街店)
  2. 주소 : 일본 〒150-0042 Tokyo, Shibuya, Udagawacho, 31−2 渋谷 BEAM, 6F  (엘레베이터 타야합니다.)

  3. 음식점 분류 : 스키야키
  4. 한국 메뉴판 : 한국어 메뉴판은 없지만, 영어가 쓰여있고 또 한국말(영어) 하시는 직원분이 있습니다.
  5. 언어 : 온리 일본어(한국어/영어 가능 직원 있습니다.)
  6. 인종 차별 : 없음
  7. 테이블 수 : 아주 많아요! 
  8. 결제방법 : 현금, 신용카드 가능(트레블월렛 가능)

# 음식점 분위기

모모파라다이스 음식점의 식당분위기는 한국 샤브샤브 집이랑 정말 비슷했습니다. 그리고 평일 화요일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대부분 현지 일본인들이었고, 외국인은 저희 일행을 제외하고는 거의 찾아볼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식당은 시부야 beam 쇼핑몰 6층에 위치해있는데,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됩니다. 가는길이 살짝? 복잡할 수 있으니까 여유시간 가지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정리하면 모모파라다이스는 깔끔하게 스키야기 즐기기에 괜찮은 식당!

# 메뉴 기본 설명

모모파라다이스의 무한리필 메뉴는 모모코스와 제팬비프코스입니다.. 기본은 소고기(목심, 플랭크), 돼지고기(목심, 뱃살?삼겸살?)이고 제펜비프코스에 추가되는건 Shoulder Clod입니다. 목심의 조금더 좋은 부위를 주는건데, 우리는 온김에 더비싼 코스로 시켰어요. 그리고 육수도 2가지로 선택하면 220엔이 추가되는데 그것도 그냥 추가시켜버렸습니다. 또 좋은점은 2,000엔을 추가하면 술이 무제한입니다. 아래 빨간색 표기된 술을 마실수 있다는점!! 애주가라면 정말 좋은 음식점이 아닐까? 물론,,, ㅎㅎ;; 1인당 7~8만원정도가량 써야하긴하지만 아래 메뉴들을 조금더 살펴보면 가격이 납득 갈 수 있습니다.

1) 고기의 품질 : 정말 굿!

모모파라다이스의 가장 큰 만족도는 첫 고기와 마지막 고기의 품질이 끝까지 유지된다는 점이에요. 한국 샤브샤브 무제한 음식점들을 가보면 처음 주는 고기의 질과,, 나중에 주는 고기의 품질이 다르거나 애초에 냉동고기를 사용하는 샤브샤브 집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하지만 모모파라다이스의 고기 품질은 정말 괜찮았습니다. 와규의 신선도도 굉장히 높았고, 또 마블링도 우수했어요. 이번 도쿄 일정 중 일행들이 가장 괜찮은 음식점으로 손꼽을 정도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도쿄 시부야를 다시 가게된다면 모모파라다이스는 꼭 다시 방문할 예정이에요. 괜히 구글 평점 4.9가 아닙니다!

2) 야채의 품질 : 정말 신선

고기의 품질만 좋은건 아닙니다. 스키야키의 아주 중요한 식재료는 바로 야채들이에요. 고기를 열심히 먹다보면 질리는 구간에 정말 아주 신선한 야채를 함께 소스에 찍어 먹을때 모모파라다이스의 진가를 느낄 수가 있어요. 야채의 구성도 다양합니다. 배추, 버섯, 고구마, 가지 등 정말 다양한 야채들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이외에도 소스라던지 향신료 등등 개인적인 선호도에 따라 스끼야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점도 이 음식점의 장점입니다. (물론 나는 고기파여서 정말 고기를 끊임없이 리필했습니다…ㅎㅎ;;)

3) 그 외 좋은점 : 무제한 술, 육수, 아이스크림 등

무제한 술은 단일종류의 술을 계속 마시는게 아니라 사케부터 와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게 참 좋은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육수를 복수로 선택할수도 있고, 아이스크림은 또 왜 이렇게 맛이있는건지,,, 정말 고기부터, 야채, 술, 야식까지 여행지에서 무난하게,, 아니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으로 강력추천하고 싶어요.

# 총평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오키나와 등 여러 지역을 가보며 다양한 음식점을 가봤지만, 단체 식당으로 이만한 곳이 없었습니다. 특히 도쿄로 회사 워크샵을 가게 된다면 시부야 지역에서 저녁식사를 해야한다면? 정말 강력추천하고 싶어요. 맛이면 맛, 식당의 분위기면 분위기, 위생, 서비스 등 육각형 식당이고 가장 좋은점은 단체 예약이 된다는 점입니다. ㅜ_- 해외 워크샵을 준비해본 분들이라면 다들 저녁식사 예약의 고충을 경험하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집 단체 맛집이에요! 혹은 4인가족 여행 시 안전하게 일본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여서 또 추천하고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