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맛집 정보
- 식당 이름 : 히노데 하카타점 (海鮮丼 日の出 博多デイトス店)
- 주소 : 일본 〒810-0044 Fukuoka, Chuo Ward, Ropponmatsu, 1 Chome−4−30 いねながフラッツ101
- 음식점 분류 : 카이센동 덮밥집
- 한국 메뉴판 : 한글 메뉴 있어서 주문하기 매우 간편합니다.
- 언어 : 온리 일본어
- 인종 차별 : 없음
- 테이블 수 : 20석 정도 였습니다.
- 결제방법 : 현금, 신용카드 가능(트레블월렛 가능)
# 음식점 분위기

하카타역 데이토스 B1에 위치해 있는 가게입니다. 본점은 따로 있긴 하지만, 하카타역에서 카이센동 먹기에는 괜찮다고해서 들린 가게입니다. 분위기는 쇼핑몰 푸드코트에 있어서, 조용하거나 그런 분위기는 아닙니다. 흔히 우리가 푸드코트에서 느끼는 바쁜? 그런 느낌의 식당이긴 합니다. 관광객도 많고, 현지인들도 많이 먹고 있던 모습이 보였고 쾌적한 식당을 원하신다면 다른 가게를 찾아가시는게 좋을 것 같긴합니다. 하지만! 현지 느낌 그대로 먹고싶다면 저는 꽤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 메뉴 기본 설명

카이센동 덮밥집 답게 다양한 일본식 회 덮밥 메뉴들이 있었고, 저희는 히노데 스페셜 덮밥, 참깨 고등어 덮밥, 가라아게를 주문했는데요. 덮밥 자체는 나무랄게 없을 정도로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덮밥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이센동은 어시장에서 먹는게 가장 맛있게 경험할 수 있다고 생각하곤 있지만, 히노데 하카타역점에서도 충분히 신선한 회 덮밥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고등어 덮밥이 비린내없이 고소하게 굉장히 괜찮았고, 또.. 가라아게는 명품?이었다고 말할 정도로 훌륭했습니다. (제대로된 카이센동을 드시려면 사실 어시장에 있는 카이센동 집에서 먹는게 정말… 진국입니다.!)






# 총평
히노데 하카타점은 후쿠오카에서 가장 맛있는 카이센동 집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그래도 숙소 근처? 하카타역 근처에서 쇼핑을 즐기다 점심 한끼로 배를 채우기에는 충분히 맛있는 식당입니다. 물론, 엄청난 맛을 기대하고 가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지만! 그래도 와이프가 후쿠오카 여행 중 기억에 남는 식당이라고 말할 정도로 맛있는 집이라고 생각되네요! 쇼핑하시다가~ 출출하시면 한끼 하셔도 좋은 식당! 히노데 하카타역점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