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클릭은 블로그 운영에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 클릭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맛집 정보
- 카페 이름 : 타마리도코로 코코 たまり処ココ
- 주소 : 3 Chome-10-30 Hakata Ekimae, Hakata Ward, Fukuoka, 812-0011 일본
- 음식점 분류 : 이자카야
- 한국 메뉴판 : 한국어 메뉴판 있습니다.
- 언어 : 일본어
- 인종 차별 : 없음
- 테이블 수 : 테이블수 6개정도 있었고 닷지 석 5개정도 매장은 작은편입니다.
- 결제방법 : 현금, 신용카드 가능(트레블월렛 가능)
# 음식점 분위기

타마리도코로 코코는 현지인들이 많은 이자카야다. 관광객은 거의 없었고, 일본인들이 대부분이었다. 관광지이기도 하니 다행이도 한국어 메뉴판은 있었지만, 직원분들께서는 일본어만 할줄 아셨다. 분위기나 이런것들이 일본 현지 분위기를 느끼고 싶을 때 가면 딱 좋을 법한 곳이다. 다만, 흡연이 가능한 식당이어서, 이자카야답게? 굉장히 담배를 많이 핀다. 환기가 잘되긴하지만,, 그래도 냄새는 어쩔 수 없어서 실내 흡연이 싫으신 분들은 가지 않는게 좋다. 식당 안은 작은 편이고 테이블이 한 7개? 정도 있었던 것 같다. 옹기종기 모여 일본인들이 수다떠는 느낌이 꽤나 괜찮았다.
# 메뉴 후기

메뉴는 이자카야답게 굉장히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었는데 우리 부부는 가라아게, 명란계란말이, 숙주볶음면을 시켰다. 음식은 다 맛있었는데 그중에서 가라아게가 저엉말 괜찮았다. 일본식이라 조금 짠맛이 더 강했지만 그래도 후쿠오카 여행중에 맛있던 음식중 다섯 손가락 안으로 들 정도였다. 하이볼이나 맥주는 일본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그런 정도였다.





# 서비스
엄청 친절하거나 그런 느낌은 아니다. 그래도 불친절하거나, 혐한 그런느낌의 식당은 아니어서, 딱 저녁식사하고 한잔이 아쉬울때 방문하면 괜찮은 그런 이자카야다.
# 총평
저녁식사를 하고 한잔이 아쉽다고 느낄 때, 여행 마지막날 밤에 아쉬운 시간을 달랠 수 있는 현지 느낌의 이자카야다. 가격도, 맛도, 분위기도 평타는 치는 그런 이자카야!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