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클릭은 블로그 운영에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 클릭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맛집 정보
- 식당 이름 : 돈카츠 하세가와 히가시긴자점 (とんかつ はせ川 東銀座店)
- 주소 : 일본 〒104-0045 Tokyo, Chuo City, Tsukiji, 1 Chome−13−11 高橋ビル 1F
- 음식점 분류 : 돈카츠
- 한국 메뉴판 : 한국어 메뉴판은 없지만, 영어가 적혀있습니다.
- 언어 : 온리 일본어
- 인종 차별 : 없음
- 테이블 수 : 테이블수는 많지 않고, 25석? 정도 되어보였습니다. 매장은 작습니다.
- 결제방법 : 현금, 신용카드 가능(트레블월렛 가능)
# 음식점 분위기

돈카츠 하세가와는 매장이 크지는 않고, 작은 음식점입니다. 일본 맛집? 분위기의 ㅎㅎ;; 식당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오픈 키친으로 되어있고, 위생 관리가 매우 잘 되고 있다고 느껴졌습니다. 기름을 많이 쓰는 튀김집들은 위생관리가 잘 되어있지 않으면 맛집이더라도 기름 쩐내 같은 걸 맡기도 합니다. 돈카츠 하세가와는 그런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고, 후드? 환기도 꽤나 잘되는 식당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일단,, 일본 맛집의 냄새가 풀풀 나는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현지인 반, 관광객 반? 정도로 보였습니다.
# 메뉴 후기

저희는 일행 각각 돈카츠 하나씩 시키고, 사이드 메뉴로 오이/된장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돈카츠도 돈카츠였지만, 도쿄일정 내내 일본음식의 더부룩함이 이 오이/된장으로 싹 씻겨내려가는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된장이 일반 된장은 아니었고, 무언가 양념이 되어있었는데 살짝 달콤한 맛도 나서, 단짠+오이의 궁합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맥주 한잔이랑도 참 좋았구요.

저는 가장 비싼 메뉴였던 등심?부위를 주문했습니다. 구성은 오이, 미소된장국, 밥, 돈카츠, 양배추 샐러드, 겨자, 와사비, 그리고 알수없는? 반찬이 나왔습니다. 쌀밥은 굉장히 잘 지어진 밥이라고 생각되었고, 미소 된장국도 간이 적절했습니다. 그리고 메인 메뉴였던 돈카츠!! 맛있었습니다. 물론 가격대비 가성비를 생각했을 때는 -_- 이런표정이 나올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겉은 튀김이 아주 바삭하게 잘 튀겨졌고, 고기는 입에 넣자마자 살살녹고, 고소한 돼지육즙이 입안에서 촥 퍼집니다. 맛은 정말 굿굿! 일행은 좀 색다른 메뉴도 주문했는데, 돈가츠 안에 치즈랑 깻잎이 들어가 있었고 이 메뉴도 맛있었습니다.




# 서비스
매우 친절합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도 나쁘지 않았어요. 주문하고 15분정도내에 나왔었고, 맥주는 주문하자마자 나왔습니다. 이외 서비스도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보이는 종을 흔들면 직원이 테이블로 오셨습니다. 아마 qr주문도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아무튼 굿굿!

# 총평
도쿄에서 깔끔하고, 정돈된 음식점에서 돈카츠를 먹고싶다면 돈카츠 하세가와는 괜찮은 식당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쉬운점은? 다소 높은 가격이 아쉽다면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리고 또 요즘 한국에서 일본식 돈카츠의 수준이 정말 많이 올라와서 일정이 여유롭지 않다면, 돈카츠보다는 다른 음식을 경험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맛이 없어서 그런게 아니고, 한국에서도 너무 잘하는 돈카츠집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하지만!! 일본 도쿄를 방문했는데 돈카츠가 생각난다? 돈카츠 하세가와 히가시긴자점을 추천합니다. 이상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