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멘즈 베기스 쇼츠 롱즈 후기(5인치 7인치 사이즈 비교)

# 파타고니아 멘즈 베기스 쇼츠/롱즈 후기

  • 사이즈

    쇼츠와 롱즈의 차이는 단어 의미 그대로 쇼츠는 짧고 롱즈는 좀더 길다. 쇼츠가 5인치이고 롱즈가 7인치인데, 이 사이즈를 정말 많이 고민한다. 짧게 입고싶은사람은 5인치인 쇼츠를 입는다하고, 조금 여유있게 입고 싶은사람은 롱즈 7인치를 입으라고 한다. 키가 180cm 넘으면 롱즈입고, 180cm 넘지 않으면 쇼츠가 괜찮다고한다. 근데 ㅋㅋ 솔직한 심정으로 그냥 무조건 입어보고 사야한다.

    내 키가 180을 조금 넘고 몸무게 73키로 정도다. 롱즈와 쇼츠 모두 S사이즈를 구매했는데, 와이프는 둘다 괜찮다고 했고, 개인적으로는 쇼츠는 조금은 짧다고 생각이 됐고 롱즈가 딱 괜찮았다. 그래도 둘다 매우 이쁘다. 그래서 일단 키가 180cm라면 롱즈 s을 개인적으로 강추한다. 🙂

  • 착용감

착용감은 그냥 GOOD이다. 팬츠 안에 삼각팬태?같은 라인이 들어가 있는데, 이부분을 뜯어내는 사람들도 있는데, 난 전혀 불편하지 않아서 그냥 뜯지 않고 입고있다. 나중에 호텔 수영장 등에서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옷이기 때문에 난 냅두려고 한다.

  • 색상

색상은 그냥 전부 이쁘다.ㅋㅋ 맘에 드는 색상 고르면된다. 파타고니아는 색 잘 뽑기로 유명한 브랜드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직접 보지 못하고 온라인으로 구매하게 되면 평소에 선호하는 색으로 구매하면 될 것 같다.

파란색이 롱즈고 검정색이 쇼츠다. 약간 짧아보이지만 실제로 입으면 차이가 있긴 있다. 난 롱즈가 좋음.

# 총평

파타고니아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유명한 라인은 이미 거의다 있다. 그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별로라고 느낄 수 있는게 ㅋㅋ 베기스 쇼츠/롱즈인데 한번사면 오래 입는 파타고니아기 때문에 ㅎㅎ 눈감고 한번 지르셔도 괜찮을 것 같다. 사이즈는 매장가서 입어보고 사시는게 베스트고, 여유가 안된다면 후기를 많이 참고하셔서 사시는걸 추천한다!

Leave a Comment